일상 메모장

[다이어트 샐러드 식단 배송] 샐러드판다 구매 후기 본문

맛집

[다이어트 샐러드 식단 배송] 샐러드판다 구매 후기

핸드오버 2020. 5. 5. 07:23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정기 샐러드 배송을 주문하려고 여기저기 찾아보던 중,

샐러드판다라는 곳이 있어서 1달 16개 세트를 주문해봤습니다.

샐러드 판다

샐러드판다에서 주문할 수 있는 샐러드 종류는 총 9가지 종류의 샐러드가 있어요~

1달 16개 정기배송을 주문하면 총 4개의 샐러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개의 샐러드가 지정된 배송일에 매주 배송되는 서비스더라고요.

포크 & 소스

샐러드 종류는

모짜렐라, 리코타, 파스타, 버섯

훈제 닭가슴, 연어, 새우, 불고기, 그릭

이렇게 총 9가지네요.

불고기

불고기 샐러드는 참깨 드레싱이 포함되어있네요.

아주 싱싱한 샐러드 위에 드레싱을 뿌리고 다시 뚜껑을 닫아서,

강하게 쉐킷쉐킷 하면 샐러드에 드레싱이 잘 버무려집니다.

불고기 샐러드

불고기 샐러드에는 마늘칩, 소고기, 연근피클, 방울토마토 등등

굉장히 다양한 종류가 들어가 있네요.

샐러드

저는 고기를 많이 좋아하지만 ㅠㅠ

그래도 드레싱과 함께 야채를 같이 먹으니 먹을만하네요!

근데 제대로 쉐킷을 안 해서 그런지 드레싱이 조금 적어서 그런지

바닥 부분은 드레싱이 많이 없어서 아쉽네요 ㅎㅎ

그릭

그릭 샐러드는 발사믹 드레싱이 들어가 있어서 새콤합니다.

전체적으로 들어가는 야채의 종류는 비슷비슷한 것 같습니다.

거기서 그릭, 파스타, 불고기, 닭가슴살 등등 선택에 따라서 메인의 재료가

다른 차이점입니다.

리코타 & 파스타

개당 5,900원 정도의 가격이면 사실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ㅠㅠ

그리고 메뉴마다 추가금액이 조금 더 붙기 때문에 6,000~7,000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근데 매일매일 집에서 샐러드 만들기도 힘들고, 같은 샐러드를 먹다 보면 질리고 금방 포기하게 되니,

비싸더라도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를 먹어보자! 하고 주문해봤습니다.

 

현재까지는 만족스럽게 먹고 있네요! 언젠가 질리겠지만..

이번에는 식단관리 오래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ㅋㅋ

 

샐러드 편하게 집에서 배송받기 원하시면 한번 고려해 보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