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에어프라이어에 올반 찰 핫도그 해먹기 본문

맛집

에어프라이어에 올반 찰 핫도그 해먹기

핸드오버 2020. 5. 19. 06:35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으로 주문한 올반 찰 핫도그 후기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로 한 봉지에 5,3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신세계 올반 찰 핫도그

올반 찰핫도그 안에는 소시지반! 모짜렐라 치즈 반! 이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빵은 쫄깃한 찹쌀빵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조리방법

올반 찰핫도그 한봉지에 핫도그 총 5개가 들어가 있어요~

총 칼로리 1365Kcal 이고,

개당 칼로리는 273Kcal 입니다.

 

그리고 핫도그가 낱개 포장되어있어서 보관하기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조리방법

전자레인지

냉동상태인 핫도그의 포장지를 완전히 벗긴 후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핫도그를 올리고,

1개 약 1분, 2개 약 1분 40초, 3개 약 3분 30초 조리해주시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

냉동상태인 핫도그의 포장지를 완전히 벗긴 후 180도에서 13분간 조리하시면 됩니다.

조리 후

저는 에어프라이어를 180도로 예열 후에 13분간 돌려줬어요.

겉이 바삭바삭하게 잘 구워(튀겨?) 진 것 같네요.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수분 때문에 빵이 눅눅할 것 같긴 합니다.)

단면

가운데 부분을 잘라보니,

핫도그 위쪽에 모짜렐라 치즈가

아래쪽에 소시지가 들어가 있어요.

 

핫도그 개당 크기는 대략 12~13 cm 정도 돼 보이네요.ㅎㅎ

그렇게 큰 편은 아닙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구웠는데도 찹쌀빵이 정말 바삭하고 맛있네요.^^

빵에도 적당한 단맛이 느껴지네요.

핫도그 케첩

핫도그에는 케첩이죠!

설탕도 바르려다가 참았습니다.ㅎㅎ

 

소시지도 저렴한 소시지를 사용하지 않고,

고급 소시지의 맛이 느껴져요~

 

모짜렐라 부분도 맛있고 소시지 부분도 맛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소시지만 들어있는 게 더 좋더라고요.ㅎㅎ

(핫도그는 기본 소시지 핫도그죠!! 개취입니다..;;)

 

간식 먹고 싶을 때 하나씩 꺼내먹어야겠어요!ㅋㅋ

이상 리뷰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