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농심 앵그리 너구리 컵라면 - 앵그리 RTA 후기 본문

맛집

농심 앵그리 너구리 컵라면 - 앵그리 RTA 후기

핸드오버 2020. 2. 20. 07:07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농심에서 앵그리 너구리가 나와서 CU편의점에서 가져와봤어요.

편의점 가격으로 1,600원입니다. 조금 비싼감이 있네요.

저의 최애 라면중 하나는 너구리인데 3배 더 사나와져서 나왔다고 합니다.

너구리가 화가 나서 글자가 뒤집어졌네요 ㅎㅎ

너구리가 글짜가 뒤집어져서 RTA로 보입니다. 앵그리 RtA라고도 부르더라고요??

(저는 처음에 프린팅이 잘못된줄.....)

앵그리 너구리

화난 너구리 이미지가 귀엽네요 ㅎㅎ 옆에 화난 다시마도 붙어있어요.

앵그리RTA + 틱톡

TikTok 앱에서 앵그리 RtA 스티커 촬영 후 게시하면 3명에게 아이폰 11pro 를 상품으로 준다고 합니다.

저는 TikTok을 안 하기 때문에 패스해요~

조리법

칼로리는 515Kcal 이고 나트륨은 하루 권장량의 86%(1,720mg)나 됩니다. 칼로리도 생각보다 높네요.

너구리

너구리를 개봉할 때 걱정하는 게 다시마가 깨지지 말고 온전히 있어야 하는데...

아쉽게도 다시마가 깨져있습니다. ㅋㅋ 다시마 이외에도 건 후레이크가 들어가 있네요.

앵그리 너구리

저는 컵라면 너구리보다 봉지라면 너구리를 좋아해요.

컵라면 너구리는 조금 싱겁(?) 다는 느낌도 들고, 면도 오동통통하지 않아서..

그런데 앵그리 너구리 컵라면 조금 더 매워져서 그런지 컵라면도 먹을만합니다.

3배 더 사나워졌다고(매워졌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아요.

아주 조금~ 매워진 듯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기존 너구리와 큰 차이를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나중에 앵그리 너구리 봉지라면을 발견하면 그것도 한번 먹어보고 후기 올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